본문 바로가기

맛집

덕천 맛집 마산아구찜

덕천 맛집 마산아구찜


안녕하세요 초보블로거 하치 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갔던 아구찜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여기는 오래된 단골인데요 나름 맛집인거 같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여긴 마산아구찜인데 덕천보다는 조금 밑에 

구명역 근처에 있습니다.


아무튼 여긴 가족이나 어른분들 모셔가기 좋은 곳인듯 하네요



여기에는 아구찜이랑 해물찜 크게 두가지 메뉴인데요

저는 아구찜이 훨씬 나은듯 하네요 ㅎㅎ

해물찜은 그날 재료에 따라 맛이 좀 다른듯..



밑반찬으로는 평범하게 나오는편?..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직접 다 만드신다고 ㅎㅎ

그리고 생굴깍두기가 있는데 

저는 굴을 싫어하는 편인데 여긴

생각보다 맛있었던 기억이 



아구찜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여기 순한맛, 보통맛은 평균적인 맛인데

매운맛은 정말 잘드시는 분만 드시는 걸로 




어느정도 먹고 난뒤 

사리 추가를 하는데 감자사리 라면사리 두 종류가 있는데 

라면사리는 그냥 무난했네요



외식할때 고기, 회 이런것만 먹다보니

물릴때가 있는데 가끔 찜종류를 먹는것도 생각보다 훨씬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