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면 맛집 미누식당/닭갈비 맛있는 곳

서면 맛집 미누식당/닭갈비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초보블로거 하치 입니다ㅎㅎ


다들 불금 잘보내셨나요?ㅎㅎ
어제 오랜만에 서면에 나가서
어딜 갈까 하다 미누식당이 맛있다 해서 가게 되었네요


미누식당이름만 들으니 그냥 밥집? 이렇게 생각하고 갔는데 
닭갈비를 중점으로 술집이였네요 ㅎㅎ

내부에는 
사장님?직원분인가 열심히 요리하고 계신모습ㅎㅎ





메뉴판을 찍고싶었으나 메뉴판이랑 너무 먼데서 먹었네요 ㅜㅜ
안돼~~ㅜㅜ


닭갈비는 1인분 8천원이였습니다.
닭갈비 4인분을 시키고 기본반찬들이 나오네요






이 간장은 해물빈대떡도 같이 시켜서 나오나 봐요ㅎㅎ
처음엔 먼지 모르고 닭갈비를 찍어먹다 빈대떡나오는거 보고 알았네요...




닭갈비 4인분 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한 닭갈비는 야채많고 춘천닭갈비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가운데 우동면? 이렇게 나오고 주위에 양배추랑닭갈비가 있어서 
신기했네요!!

일단 비쥬얼은 합격!!





처음 먹었을때는 오~ 괜찮은데? 했지만 매운거 1도 못먹는 저에게는 
약간 매콤했습니다.
같이간 친구들은 매운걸 못느끼고 땡초(매운고추)를 같이 먹더라구요
이상한 애들이였죠..

아 그리고 해물빈대떡은 다 먹고 나니 사진이 생각나네요 ㅜㅜ
아직 블로거라 할수 없는것 같네요...
제길..


여긴 닭갈비 볶음밥이 된다고 해서 시켰습니다.
좀 배가 부른탓에 2개만 해서 시켰어요






원래 밥 시킨 갯수당 계란후라이를 주는데 사장님께서 
4명인걸 알고 4개를 주셨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총평은 먼가 맛집이라고 대기하면서 먹을 그런건 아니지만 한번쯤은 먹어볼만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