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카페 분위기 좋은 해인카페

송도카페 분위기 좋은 해인카페


안녕하세요~ 초보 블로거 하치 입니다.

오늘은 
송도에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꺼 같고
이색적인? 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카페 해인이라는 곳인데요 ㅎㅎ

너무 어두운 밤에 가서 잘 안보이네요..ㅎㅎ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
정말 여기서 부터 분위기 완전 좋은데?하고 ㅎㅎ
약간 동화에서 나올법한 분위기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고요 ㅎㅎ
가게 내부에는 들어가자마나 
나무냄새!!
이유는 가게 안에 장작을 때고 있어서 그랬던거네요




약간 일반 카페랑 다르게 좀 공방 느낌도 나고 
원두도 어디~ 산 어디 산 이런거 팔고





내부가 정말 나무집처럼 아기자기하면서 이쁜곳이였네요







위에 보신거와 같이 아이스로 주문하면 1000원 추가

저는 따뜻한 고구마 라떼를 시켰는데
자주색고구마로 만든 라떼였네요!





노란건 단호박라떼
단호박라떼는 지날수록 진한맛이 강했던거 같아요





여기를 찾은 이유는 좀 산에 있는 이유로
카페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일품이여서 찾아갔는데요
정말 여유롭고 시간을 즐기기엔 더할 나위없는 곳이였어요




송도 앞바다가 보이는 야경이 정말 이뻤는데 
사진을 못찍는 저는 이정도 밖에 못담았네요 ㅜㅜ


송도해수욕장에 가시면 한번 가볼만 한 곳인거 같아요!!
정말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