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면 분위기 좋은 술집/펍 스윔굿

서면 분위기좋은술집스윔굿


안녕하세요~


신입 블로거 하치입니다.



오늘 소개할것은 서면 분위기좋은 술집

스윔굿 입니다.


 







어떻게 서면술집을 찾으러 돌아다니다보니

어쩌다 스윔굿을 찾았네요ㅎㅎ







스윔굿을 가보니
딱 분위기좋은술집이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ㅎㅎ

스윔굿 내부에는 스크린 빔? 이런것도 있고 다트도 던지고 
와인바처럼 구성이 되있더군요

찍고 싶었으나 사람들이 많은관계로 먹는 사진만..
죄송해요ㅜㅜ


 

 

저는 미도리샤워라는 칵테일을 마셨는데 
무슨 음료수 마냥 그렇네요ㅎㅎ

 
잘모르시는 분들에게 추천!!ㅎㅎ


그리고 옥보단!!
어렸을때 불량식품 수박 비슷한 맛이 느껴지는데
여자분들은 좋아하시더라구요

한번 마셔보세요!

 

그리고 간단하게 감자튀김을 시켜서 먹었는데 
치츠 소스?랑 케첩을 주네요

근데 여긴 여자들이 술은 안마시고 사진만 찍네요..ㅎㅎ
지인이 여기는 여자들이 많이 찾는 술집이라고 하네요

남자분들은 여자친구와 함께 한번 찾아가보세요
여자친구랑 가면 분위기도 괜찮고
클럽은 아니면서 클럽같은 분위기에 취할꺼 같네요.


 

이상 서면 분위기좋은 술집 스윔굿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