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망미동 카페 예전부터 인기많았던 그린노마드

코스트코 근처에 있는 망미동카페 그린노마드를 갔습니다.

이곳에는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ㅜㅜ

 

카페 바로 앞에 주차하면 되는데 골목길이여서 불편했네요..

 

망미동카페는 1년전인가 그때부터 망리단길? 이라고 해서 카페가 엄청 많이 생겼죠?

인기많은건 알았지만 이번에 망미동 쪽에는 처음 가봤어요

 

 

입구부터 그린그린하네요

저녁에 가서 그런지 조명들도 완전 인스타 감성이여서 좋았어요

내부에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한것들이 많았어요!!

( 요즘 유행인가? 가는곳마다 이런식으로 인테리어가 많이 되어있네.. )

 

저는 오미자 자몽청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수제청이라고 하더라구요

 

 

여긴 3층으로 되어있는거 같은데 2층까지만 가봤어요~

내부에는 소품들이 가득했는데요

 

자리도 조금 독특하게 배치되어 있었어요

저는 계단쪽위치라 전체적인 뷰를 볼수 있었어요

 

그린노마드 답게 식물들로도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고

 

 

이러한것도..

 

 

약간 인스타 감성에 맞게 잘꾸며놨죠?? 이쁜곳은 엄청 많은데 

어떻게 잘 찍어야될지 감이 1도 안와서 아쉬웠어요..

 

 

자리마다 조금씩 다른게 되어 있는데 여러군데 구경해보세요!

 

평점

위치 별로

맛 좋았어요

분위기 굿 데이트 장소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