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양산 증산 카페 인테리어가 좋은 더팜

양산에 한적한 카페가 어디있을까 하고
고민해서 찾던 중에 더팜이라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규모가 커 보이길래 가자 하고 갔는데 정말크더라구요

요즈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도 없고 넓직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길래 놀랐네요 ㅎㅎ

 

내부에는 그림도 엄텅 많았고 위치마다 인테리어도 달랐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고 조용하고 ㅎㅎ

 

 

 

저는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담에 또 예약했네요 ㅎㅎ

 

 

인테리어가 주방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이런곳은 컨셉촬영해도 좋을거 같아요
그런곳도 있고 풀들도 많아서
여유롭게 즐기다 왔어요

밤늦게 데이트 하실분 참고하세요 ㅎㅎ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