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면 블랙마틴 인스타 감성이 많이 실린 카페

서면 주말저녁 대부분 개인카페가 10시에 마감할때

간 블랙 마틴 카페 

여기엔 10시반까지 해서 갔음

 

 

입구에 들어서면 오 ~ 하고 올라갑니다. 

올라가면 나름 분위기 있는 정원이 있어요

날밝을때 거기서 사진찍으면 잘나올꺼 같음

 

 

블랙마틴인가 이름이 그거 시켰는데 신기했음..

먹물라떼 같은 느낌이고

먹물부을때 영상도 찍게 해주시는데 안찍었어요 ㅎㅎ

 

맛은 달달하고 더위사냥 녹인맛을 썩었다고 해야되나?ㅋㅋㅋ

 

 

내부에는 인스타 갬성이 

살아 숨쉬는 듯한 소품들과 인테리어로 되어있음

 

 

 

아기자기한것도 많고 대부분 여성분들이 많았어요~

 

 

날잡고 여기안에서만 스냅사진 찍어도 이쁠듯합니다.

서면번화가 근처인데도 나름 크고 데이트코스로도 좋을꺼 같아요

 

 

필름카메라인가?! 

한번 건드려 보고 싶었지만 혹시나 부서질까봐 건들지도 못함..

 

 

위치는~

 

마틴이 1 2 호점이 있는데 전포쪽이 2호점 입니다.

참고해서 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