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면 삼겹살 맛집 후발대

서면 1번가쪽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후발대에 다녀왔습니다.

추천받아서 갔는데 처음에 갈때는 이런곳에 삼겹살집이 있는게 맞냐고...? ㅋㅋ..

 

약간 주위에 보면 모텔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가기가 조금 뻘쭘 했는데 들어가서 보니 사람도 좀 있고 괜찮았습니다.

 

 

삼겹살 3인분의 양입니다.

 

 

기본 밑반찬 및 세팅된 모습니고 처음에 감자를 이렇게나 많이 준 이유가 머지??

했어요 ㅎㅎ

 

여기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그리고 팔만한 크기의 후추통!!

 

점점 비쥬얼이 살아나는중...

불판도 엄청 두꺼워보여서 고기 굽고 고기 유지하는데는 정말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고기 비쥬얼 끝... 

보자마자 바로 먹고싶었지만 직원분의 안내되로 맛있게 먹는방법을 추천받아서 먹었어요

 

 

여기엔 따로 생김치를 주지 않아요 

대신에 짜글이 김치찌개? 김치? 라고 해야되나 주는데 

감자 슬라이스를 구운거를 맨밑에 깔고 명이나물 김치 생와사비 하면 그냥 끝!!

세상 모든걸 용서할수 있는 맛!!

 

그리고 김치볶음밥  서비스 까지

여기에 해물라면도 주셨는데 사진을 깜빡했어요 ㅜㅜ

 

와 진짜 핵꿀맛이에요 서면1번가쪽에서 삼겹살 드실때 또는 프렌차이즈 삼겹살집 갈봐에야 무조건 한번 가봐요!!

추천입니다. 사장님 서비스도 좋으시고 제일 중요한건 옷에 냄새 안베이게 따로 보관해주십니다. 

요즘같은 이시국에 청결 손소독제 뿌려주십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야구선수들의 숨은 맛집이에요 안에 보면 유니폼 사인 엄청많아요~!

 

이만~